NEWS&EVENT

뒤로가기
제목

리르 립매니큐어, 인도네시아 포털 `셀룰라` 2016년 주목할만한 브랜드 TOP10 선정

작성자 리르화장품(ip:)

작성일 2016-08-09

조회 363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아이더블유컴퍼니의 화장품 브랜드 리르에서 출시한 립 매니큐어가 인도네시아 포털사이트 '셀룰라'에서 추천한 2016년 주목할만한 브랜드 TOP10에 선정됐다.

주목할만한 브랜드에 선정된 리르의 립 매니큐어는 선명하고 비비드한 컬러 발색으로 입술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신개념 립 픽서다.

립 매니큐어는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을 가지고 있어 번짐이나 지워짐 등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또한 옷이나 컵, 머리카락에 묻어나지 않도록 깔끔하게 코팅돼 컬러감이 보다 오래 지속되며, 진하고 선명한 발색력을 가지고 있어 한 번 바르면 립 메이크업을 수정하거나 덧바를 필요가 없다.

리르 립 매니큐어는 총 11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모든 피부에 어울리는 '웜피치' ▲톡톡 튀는 '버진 오렌지' ▲로맨틱한 '딥 플럼' ▲핫핑크 컬러인 '리치 라즈베리' ▲선명하고 깊이 있는 '뮤즈 레드' ▲수녀의 순수함이 묻어나는 '쉬폰 코랄' ▲생기 발랄한 핑크 '핑크핑크' ▲차분한 오렌지 레드 컬러 '브릭레드' ▲차도녀의 필수템 '와인버건디' ▲데일리 립컬러로 적합한 '핑크브라운' 등이다.

매니큐어처럼 매트한 입술 표면과는 달리 입술 안쪽은 립 매니큐어가 가진 로즈힙, 아보카도, 마카다미아씨, 살구씨 등으로 인해 촉촉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게 된다. 또한 리르의 립 매니큐어가 함유하고 있는 비타민E가 항산화 작용을 일으켜 입술결점을 최소화한다.

립 매니큐어는 브러쉬를 사용해 입술 가운데 내용물을 묻힌 뒤, 손가락 또는 립 툴로 빠르게 펴고 완전히 마를 때까지 20~30초 정도 후 기다리면 선명하고 컬러풀한 입술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

리르 관계자는 "립 매니큐어는 립스틱을 뛰어넘는 루즈 하이픽스 제품으로 인도네시아와 더불어 중국, 베트남 등 동남아지역에서 인기 수출 품목으로 떠올랐다"며 "셀룰라의 이번 브랜드 선정은 이러한 사실을 입증한 것"이라고 전했다.

첨부파일 3.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